FAQ
주문을 완료했는데 배송지를 변경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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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준비중] 이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하단 배송지정보에서
배송지 변경 클릭 후 원하시는 주소로 변경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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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 > 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교환/환불 진행 시 배송비가 부과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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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배송비는 전액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단순 변심에 경우 배송비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 (6,000원)을 부담하셔야 하며,
일부 상품은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환/환불 정책을 참고해주세요.
환불 안내는 받았는데, 아직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안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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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으로 인해 환불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취소 완료 시, 카드사에서 안내드리는 SMS는 고객님의 수신 설정 여부에 따라 미수신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 문의 바라며, 7일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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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완료] 상태 이전의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부득이 직접 취소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주문상품에 부분취소는 불가능하며,
전체 주문취소 후 재구매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특성상 [상품준비중] 상태부터는
취소가 어렵습니다.
주문 시 포인트 사용을 못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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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완료] 상태일 경우 주문 취소 후 포인트를 사용하여 재주문하시면 됩니다.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 취소가 불가하여 포인트 적용이 어렵습니다.
주문내역 확인이 안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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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센터 : 031 - 504 - 8155
주문한 상품이 누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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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거나 1:1 문의, 카카오톡채널로 주문자님 성함과 연락처 알려주시면 확인 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결제완료 후 상품을 추가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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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주문 및 결제가 필요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입금완료] 상태일 경우 취소 후 재구매가 가능합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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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비는 3,000원이며 2kg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제주/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거나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택배사가 어디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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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고 안전한 롯데택배로 배송됩니다.
잡곡을 세척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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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르는 물에 3~5회 세척 후 30분 이상 불려서 드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실온보관 해도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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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관은 가능하나,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서 보관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Q.2
1인 또는 가족구성원이 같은 사상체질일 경우, 해당 체질을 선택해주세요. 사상체질을 모르거나 가족구성원이 각기 다르다면 ‘미고려’를 선택해 주세요.
태양인 : 몸 밖으로 빠져나가는 기운이 많아 수분,혈액이 부족해서 몸안이 건조하기 쉬운 체질 소양인 : 몸에 열이 많으며, 감정기복이 심한 편으로 신경과민 증상이 생기기 쉬운 체질 태음인 : 소화 및 흡수기능이 좋은 반면 순환 및 배출 기능(땀, 호흡, 배뇨)이 약해 몸이 쉽게 무거워지거나 체중이 증가하기 쉬운 체질 소음인 : 따뜻한 기운이 약해서 몸이 차가워지기 쉬워, 허약해지기 쉬운 체질
고객님의 추천 잡곡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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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비율은 '배합하기'를 통해서
임의조정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