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지컴퍼니 주식회사(R&G company inc.) 교환 및 환불 정책
1.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A.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오염 및 벌레 등), [배송완료] 후 3일
이내 교환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다.
※ 상품의 정확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필요.
2.
단순 변심, 주문 착오의 경우
A.
고객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인 만큼 단순 변심, 주문 착오, 주소 오입력 등 고객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함.
※ My grain 서비스, 나의 시그니처 그레인
서비스를 통한 구매에서만 적용됨.
B.
단품 구매, 인기 상품 구매는 [배송완료] 후 3일 이내
교환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다. 다만 이 경우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한다.
3.
주문 취소
A.
[입금완료] 상태일
경우에만 주문 취소가 가능.
B.
[상품준비중]
상태부터는 취소 불가.
C.
주문상품의 부분취소는 불가능 함. 전체 주문
취소 후 다시 구매해야 함.
4.
결제 승인 취소/환불 관련
A.
카드 환불은 카드사 정책에 따르며,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B.
결제 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도 모두
복원됨.